매년 여름만 되면 모기들이 집으로 들어와 우리를 괴롭힙니다.
낮에는 그래도 어떻게든 참고 잡아보겠는데, 밤만 되면 모기때문에 고생이 많으시죠.
아래에서 단 돈 1,000원과 5분만 투자하면 모기와 영영 작별할 수 있는 여름철 모기제거 꿀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모기가 들어오는 이유
모기는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과 같이 습한 환경과 빛을 매우 좋아합니다. 따라서 여름철 베란다, 배수관이나 틈이 넓어진 방충망 틈새, 방충망과 벽이 닿는 틈으로 모기가 들어올 수 있습니다.
특히 목시는 바깥에서 들어오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가끔 실내 물이 고인 습한 곳이나 하수구 등에서 서식하면서 같이 생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기 퇴치 방법

설탕과 비눗물을 준비하신 후에 비눗물을 만들어 주시면 되는데 집에서 쓰던 비누라도 상관 없습니다. 비누를 물에 풀어서 비눗물을 만들어 줍니다.
설탕물 비눗물 원리는?
모기는 단 성분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렇게 설탕이 섞인 물에 들어와서 알을 낳게 되고 비눗물의 염기성 성분이 모기의 호흡기를 막게 되고 모기는 질식사를 하게 되는 원리입니다.

완성한 비눗물에 준비한 설탕을 부어줍니다. 비눗물의 양의 절반만큼 설탕을 부어주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설탕을 붓고 비눗물에 잘 녹도록 저어줍니다.

완성된 비눗물+설탕 의 비눗설탕트랩이 완성되었습니다. 이렇게 만든 비눗설탕트랩을 모기가 잘 다니는 곳에 놔두기만 하면 됩니다.
완성된 비눗물 설탕 두는 곳
이렇게 완성된 비눗물 설탕을 모기가 잘 다니는 곳에 놔두기만 해도 모기가 얼씬하지 못합니다.
또 다른 모기 퇴치법
비눗물 설탕물 퇴치법 외 다른 모기퇴치법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