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난 감자 하나면 광이 납니다”-못먹는 감자 하나로 욕실 물때 완벽하게 제거하는 4가지 방법

아무리 깨끗하게 청소를 하더라도 다른 곳 보다 욕실은 물기가 항상 있기 때문에 물때가 생기기 쉬운데요.

ⓒ집꿀

앞으로는 독한 욕실 세제나 락스 사용하시지 마시고 ‘감자’로 청소해보세요!

어떻게 싹난 감자나 묵은 감자로 욕실 찌뜬때를 한 번에 제거 할 수 있는지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 월세계약 시 반드시 확인해야하는 이것

감자 반쪽

ⓒ집꿀

먹다 남은 감자나 싹이난 감자, 묵은 감자를 반으로 잘라 욕실 타일 줄눈에 생긴 물때와 곰팡이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타일 줄눈에 감자 모서리 부분을 맞춰 좌우로 문질러 주면 독한 세제없이도 줄눈에 물때를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다 물러진 감자는 감자칼로 한 번 깎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 감자

ⓒ집꿀

믹서기에 감자를 잘게 썰어 갈아주고, 이렇게 간 감자를 키친타월위에 1시간정도 두기만 하면 욕실 코너의 물때를 한 번에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EC%9A%95%EC%8B%A4-%EB%AC%BC%EB%95%8C-1024x564.jpg입니다
ⓒ집꿀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EA%B0%84-%EA%B0%90%EC%9E%90-1024x564.jpg입니다
ⓒ집꿀

감자 껍질

ⓒ집꿀
ⓒ집꿀

감자 껍질도 활용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앞서 감자 껍질을 벗겼을 때 나온 껍질을 유리나 거울에 문질러주고 물로 행궈주면 깔끔한 유리는 물론 코팅까지 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으깬 감자 활용

ⓒ집꿀

앞서 간 감자와 비슷한데요. 으깬 감자를 세면대 실리콘에 그대로 올려도 좋고 키친타월을 활용하여 올려준 뒤 1시간 정도 기다려주면 타일 줄눈처럼 깔끔하게 곰팡이가 제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양파 보관처럼 감자 보관도 쉽지 않아 싹이나고 묵은 감자를 욕실 청소에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안내

매월 70만원씩 5년만 넣으면, 이자만 800만원 받는다는 ‘이적금’ 가입대상 확인하기

하루 20분만 투자하면 뱃살 돌려깎기 가능하다?

Leave a Comment